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팬덤을 자랑하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여덟번째 에피소드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가 14일 드디어 국내 극장가에 상륙했다. 개봉일 당일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는 '스타워즈'의 이야기로 가득하다. 이와 함께 스타워즈 시리즈의 팬들은 물론, 극장가 굿즈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콤보와 굿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가박스의 이번 스타워즈 콤보는 유독 특별하다. 팝콘 라지 하나에 탄산 음료 두 개 구성은 기존 콤보들과 동일하나, 무려 BB-8, BB-9E 음료수 컵이 함께 구성됐다. '깨어난 포스'에서 처음 등장해, 특유의 깜찍함으로 큰 인기를 몰았던 BB-8과 더불어 신 캐릭터 BB-9E까지 음료수 컵으로 제작해 스타워즈 덕후들의 지갑을 열어재낀다. BB-8이 달린 스트로우까지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받아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의 스타워즈 콤보도 비슷한 구성이다. 스위트 팝콘 라지에 콜라 두 컵이 구성된 스위트 콤보와 스타워즈 캐릭터컵 두개를 제공한다. 메가박스와 다른 점은 컵 전체가 피규어같은 메가박스 캐릭터컵과 다르게, 롯데시네마는 뚜껑에 귀여운 미니사이즈의 피규어가 달려있다는 것이다. BB-8과 BB-9E는 물론, 30년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가 된 스톰트루퍼, 스노크를 경호하는 붉은 갑옷의 프레토리언 가드 등이다.

 

CGV는 스타워즈 콤보를 출시하는 대신, 스타워즈 기획상품을 출시하며 굿즈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1차 공개 기획상품으로는 영화의 빌런인 카일로 렌과 파스마가 그려진 무비 패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또한 주인공인 레이가 광선검을 치켜드는 모습과 저항군, 제다이 측의 캐릭터들이 그려진 포토티켓 패스권(12매)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무비 패스와 포토티켓 패스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 =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