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가 8일 오후 10시 5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호캉스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5%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제공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동대산과 동해가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를 배경으로 미세먼지를 피해 프라이빗한 휴식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다. 다양한 인원에 최적화된 객실과 바데풀, 프라이빗 스파 등 휴식 시설부터 동대산의 아름다운 사계를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와 야외 캠핑존, 골프장까지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춰 레저와 휴식을 모두 충족하는 최상의 힐링을 선사한다.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블루워터 바데풀 이용권, 웰컴 드링크를 더해 청정 자연 속에서 원스톱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는 각각 2~5명 기준 혜택을 담은 총 4종으로 판매하며 객실도 인원에 맞춰 20평부터 35평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커플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2, 3인 상품은 빌라형 20평, 4인 상품은 빌라형 30평, 5인 상품은 빌라형 35평 객실을 제공한다.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제공

이번 생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호캉스 수요가 높은 4월 주말(토요일)과 5월 공휴일 연휴(5월 4일, 5월 18일)를 주중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21년 9월 30일까지 여유 있게 마련해 하반기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도 제격이다.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청정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야외 바비큐 파티 50% 할인, 패밀리 스파와 피부 클리닉 보만드 20% 할인,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할인 등 총 5종의 부대시설 할인권을 증정해 리조트 내에서 미식과 힐링, 레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오감 자극 놀이기구가 가득한 테마파크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40% 할인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