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평소생활이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함께 신규 브랜드 론칭 기획전을 6~11일 진행한다.

사진=평소생활 제공

평소생활은 매일의 작은 습관이 모여 오랜 건강과 행복을 만든다는 확신으로 탄생한 신규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평소생활의 대표상품인 크림베개, 크림토퍼, 크림매트리스를 모두 선보이며 토퍼, 매트리스, 베개 제품을 최대 63%의 할인가로 제공한다.

평소생활의 크림토퍼는 항균성이 높고 피부 자극이 적은 밤부 커버를 사용했다. 이에 더해 매트리스 자체엔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에어터널 구조를 적용해 알레르기가 있거나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크림토퍼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평점 5.0점 만점에 5.0점을 달성하며 높은 만족도로 두각을 드러냈다. 평소생활은 이외에도 카카오 쇼핑에서 메모리폼 경추 베개 ‘크림베개’와 메모리폼 롤팩 매트리스 ‘크림매트리스’를 선보이며 초기 물량을 완판하기도 했다.

이번 기획전에선 집콕 생활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면 메모리폼 매트리스 크림토퍼를 증정하는 ‘월요사진 콘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콘테스트는 오늘의집 홈페이지 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로, 이달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