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이와 동시에 키덜트(Kid+Adult)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유통가 완구 프로모션도 함께 찾아왔다. 더 이상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이 아쉽다면, 스스로 셀프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 이마트, 해외 직수입 SNS 인기 완구

이마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해외에서 직수입한 SNS 인기 완구를 선보였다. TV중심의 완구 시장이 유튜브 인기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확장되면서 해외 인기 완구를 직수입했다.

이마트는 표정이 변하는 반전 인형 '앵그리 펫(Feisty Pet)'과 아래 부분을 뒤집으면 다른 동물로 변하는 2in1 인형 '플립 어 쥬(Flip a Zoo)'를 각 2만4800원에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앵그리펫은 평상시 웃는 얼굴이지만 인형 머리 뒷부분을 누르면 화난 표정으로 변하는 반전 인형이며, 유튜브(YouTube) 관련 동영상이 11만건에 이를 정도로 해외 SNS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립 어 쥬는 아래 부분을 뒤집으면 다른 동물로 변하는 인형으로, 전세계 누적 판매량 170만개를 기록중인 글로벌 인기 상품이다.

  

‣ 현대백화점 '어른이 X-마스 선물전'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판교점 6층 남성 패션관에서 '어른이 X-마스 선물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게이즈샵 불독 스피커(249만원)’을 할인 판매하며 18일부터는 ‘플레이 스테이션 4 프로 화이트 에디션(49만8000원)’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듀얼쇼크 4'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밖에도 '라이카 리모랜드 한정판 폴라로이드(53만원/20대 한정)' 등 다양한 성인 남성들의 크리스마스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함께 선보인다

 

‣ 옥션 ‘토이랜드’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장난감 프로모션 ‘토이랜드(TOYLAND)’를 진행하고 인기 장난감들을 최대 7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제품을 선착순으로 소개한다. 앞서 뽀로로 완구, 마텔, 레고 등을 한정특가로 판매한 데 이어, 해즈브로(15~17일), 영실업(18~20일), 미미월드(21~24일) 등을 연이어 기간별로 인기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옥션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특가 제품도 마련했다. 신상품 ‘뽀로로 리틀타운’을 옥션단독론칭가 3만2900원에 선보인다. 복수 구매 시, 개당 ‘3000원 할인’ 혜택과 사은품으로 ‘캐릭터 후드티’도 증정한다. 이밖에 키덜트족을 위한 장난감과 함께, 잡화 선물코너와 홈파티 푸드상품 코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빈 1만원권(100명)’과 ‘빕스 평일 디너 ·주말 샐러바 1인(25명)’을 제공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 G마켓 ‘해피 메리 토이스마스’

G마켓은 24일까지 '해피 메리 토이스마스' 기획전을 연다. 매일 다른 완구를 특가로 추천하는 '토이딜'을 통해 인기 완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별 추천 장난감 코너에서는 영실업, 레고, 미미월드, 해즈브로 등의 인기 브랜드 완구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