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은 화려해야 한다. 연말은 예뻐야 한다. 연말은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덕담과 함께 선물을 주고 받는 시기다. 평소에는 구하기 힘든 한정판 상품은 특별한 느낌을 줘 선물하기 좋다. 뷰티 업계에서 연말을 맞아 한정 에디션을 출시했다.

 

 

1. 라네즈

라네즈는 열광적인 파티의 이미지를 담아 '딜라이트, 팝'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비쿠션 화이트닝'이 색다르게 디자인돼 담겼다.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하게끔 돕는 '쿠션 블러셔'도 함께 담았다. 특히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이번 컬렉션에만 한정 출시됐다. 한편, 라네즈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오는 1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2. 헤라

헤라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하며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을 한정 출시했다. 이 컬렉션엔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픽스올 쿠션'이 담겼다. 3-in-1 형태로 구성된 '픽스올 쿠션'엔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와 이마와 콧등의 볼륨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팅 밤'이 담겼다. 입술과 볼에 생기를 더해줄 '립 앤 치크 밤'과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루즈 홀릭 스타빔'도 포함됐다. 정교하면서도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루즈 홀릭 슬릭'도 있으며, 색상은 레드와 핑크 두 가지다. 마지막으로, 손끝에서도 연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광택 '네일 에나멜'을 추가해 컬렉션을 완성했다.

 

 

3. 스위스퓨어

유명 팝 아티스트의 작품이 스위스퓨어와 만났다.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은 쿠션 2품목, 아이 글리터 3품목,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 등 총 5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4색 섀도 팔레트 '아이 메이크업 키트'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에프리 톤', 차분하고 세련된 '브릭 톤' 2품목이다. 다채롭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아이 글리터 섀도우'는 3품목이 에디션으로 나왔다. 이외에도 '스팟 라이트 대즐링 쿠션', '스팟 라이트 스트로빙 크림','원더 모이스처 핸드크림' 등이 있다. 12월 말까지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하면 해피 하트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4. 바닐라코

바닐라코도 지난해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 한정판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살린 레드 컬러로 변신한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제로 한정판 출시와 함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긴급 난방 후원이 필요한 국내 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다. '클린 잇 제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진 시까지 약 2~3주간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1개 제품에 적용되며, 바닐라코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특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위에 필요한 제로 손난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5. 프리메라

프리메라는 'Let's Love 캠페인'을 진행하며 한정판 '2017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Let's Love 캠페인'은 낮은 여성인권으로 고통받는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의 생활 개선과 자립을 위한 망고 묘목 기부 프로젝트다. 출시한 에디션은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보디워시와 보디로션, 다양한 향과 제형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핸드크림 3종을 함께 구매할 경우 'Let's Love 캠페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틴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