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 터치'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출시를 소비자 접점 캠페인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네슬레코리아 제공

새롭게 출시된 '지니오 S 터치'는 하이 테크 가전들이 도입하는 터치 스크린을 탑재했다. 보다 세련된 외형을 갖춘 것은 물론 더욱 빠르고 간편한 조작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춘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다.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고온, 중온, 저온, 냉온 등 자신의 입맛에 딱 맞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아로마 부스트 모드를 통해 보다 강렬한 아로마의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다. 아로마 부스트 모드는 커피 추출 전 고압력으로 원두에 물을 적시는 프리 웨팅 방식으로 아로마와 커피 진하기를 증폭시키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지니오 S 터치'는 내장된 터치스크린으로 매끈해진 컨트롤러와 무광 그레이컬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국내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11cm 사이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소비자 접점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니오 S 터치'를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된다. 오는 15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선보여진다.

한편 '지니오 S 터치'는 이마트, 하이마트 등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및 네이버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