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크래프트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한 ‘조지아 크래프트’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조지아 제공

2019년 출시 이후 PET 커피 시장을 견인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듀얼브루 커피다.

‘커피의 새로운 기준, 커피 밸런스’를 콘셉트로 한 이번 TV 광고에서는 완벽한 밸런스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델 다니엘 헤니가 두 가지 스타일의 커리어맨으로 등장해 핫브루와 콜드브루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남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의 다니엘 헤니와 역동적이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영상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조지아 크래프트의 ‘듀얼매력’을 효과적으로 전했다. 특히 “This is coffee!”로 끝맺는 다니엘 헤니의 멘트는 조지아 크래프트가 선사하는 듀얼브루 커피 밸런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코카-콜라 조지아 제공

또한 핫브루와 콜드브루가 회오리치며 부드럽게 섞이는 모습과 “핫브루의 풍부한 향에 콜드브루의 깔끔한 맛까지 듀얼브루, 커피 밸런스를 찾았다”는 내레이션으로 조지아 크래프트만의 특징을 강조했다.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블랙 3가지 종류로 470ml와 800ml(블랙)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조지아 크래프트는 첫 번째 웹드라마 ‘듀얼인격자야, 듀얼브루를 마셔라!’를 지난 5일 공개했다. 조지아 크래프트 모델 다니엘 헤니와 배우 공승연의 특급 케미로 그린 으른 사내 로맨스를 주제로 한 웹드라마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조지아 크래프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