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휠라(FILA), MZ핫플 폴트버거와 ‘캡슐컬렉션’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지역 내 이색 공간의 정취와 문화를 향유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2021 ‘그라운드 프로젝트’ 일환으로, 서울 도산공원 명소 ‘폴트버거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의류, 액세서리)을 출시했다.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지역 내 고유한 개성을 지닌 공간을 선정, 휠라의 헤리티지를 접목한 협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프로젝트다. 브랜드와 장소, 공간이 만나 그곳만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개발하는 한편, 장소가 지닌 고유한 감성과 문화를 아이템에 담아내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올해는 수제버거전문점 ‘폴트버거’를 파트너로 선정해 특별한 협업을 펼친다. ‘폴트버거’의 이름은 서브한 공이 코트 안으로 바르게 들어가지 않거나, 규칙을 위반한다는 의미의 테니스 경기 용어 ‘폴트(FAULT)’에서 착안했다고 알려졌다.

이름처럼 기존 버거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유니크한 버거 브랜드를 지향하는 이곳 매장 역시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유명해 ‘인스타 사진 맛집’ ‘도산공원 핫플’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를 공통분모로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기획해 선보였다. 우선 두 브랜드의 공통 색상인 화이트, 레드, 블루에 테니스의 점수 득점 단위인 ‘15’, ‘30’ 등을 아트워크로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라운드 티셔츠, 테니스 무드의 피케 티셔츠를 비롯, 테니스 라켓 실루엣을 그대로 반영한 테니스백 등을 포함 휠라(성인) 의류 7종, 액세서리 6종으로 구성됐다. 휠라 키즈 역시 4종의 의류 제품을 함께 출시해 경쾌한 테니스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휠라 매장 16곳, 휠라 키즈 매장 10곳에서 판매된다. 폴트버거 도산공원점에서도 해당 컬렉션 일부 제품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더현대서울에서도 프로젝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현대서울 내 폴트버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후 휠라 매장 방문 시 1만원 할인 혜택(5만원 이상 구매시)을 제공한다.

사진=휠라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