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로운 브로마이드 득템...'하이트제로0.00' TV광고 온에어 이벤트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벌이고 있는 하이트진로음료 조운호 대표가 이번엔 ‘하이트제로0.00’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 조운호 대표가 개인 트위터 계정에 SF9 메인 보컬이자 배우인 로운을 모델로 한 ‘하이트제로0.00’ 첫 TV 광고 온에어를 공지한 이후 로운의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면서 만들어졌다.

조 대표는 #하이트제로가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면 이에 화답하는 이벤트 개최를 약속했고 3시간 만에 10만건 이상 트윗으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조 대표는 약속대로 하이트제로0.00 제품 사진이나 움짤, 짤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0명을 선정해 로운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및 하이트제로0.00 제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현재 트위터 상에서 팬들은 로운과 하이트제로0.00 캐릭터 그림이나 TV 광고를 캡처해 트윗과 퍼나르기를 활발히 진행하며 축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온에어된 하이트제로0.00 광고는 맥주 본연의 맛이라 할 수 있는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메인 콘셉트로 0.00% 완전 무알코올은 물론 무칼로리, 무당류로서 강력한 차별점인 국내 최초 ‘올프리’를 강조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제로0.00이 최근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무알코올 맥주 시장을 주도해 최소 2000억원, 최대 7000억원의 국내 시장 키우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실제 국내 메이저 맥주 브랜드들은 물론 해외 맥주 브랜드들도 연이어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