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한다.

사진=유라 제공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 품목은 신제품 D4를 비롯해 유라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8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커피 추출에 특화된 D4는 12일 오후 3시 쇼핑 라이브 론칭 방송과 함께 판매 개시, 백화점에서는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신제품 D4를 최대 20%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스위스 유라의 하이엔드 커피 추출 기술을 집약한 △Z6,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ENA8, 블랙&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 디자인의 △E8, △E6이 할인 품목에 해당된다.

스위스 장인의 핸드메이드로 정밀 제작돼 디테일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지정한 제품에 한해 추가 3% 할인이 적용된다.

상업용 커피머신도 13% 할인된다. 컴팩트한 크기로 소, 중형 사무실에 적합한 △WE6, △WE8과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로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X6, △X8이 할인 적용된다. 유라는 오피스 커피머신 추천, 원두 공급, 바리스타 지원, 케이터링 혜택을 기업 맞춤 별로 큐레이션하는 ‘OCS(Office Coffee System)’를 시행하고 있다.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4월 한달간 유라 커피머신 구매자에게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를 기본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하는 커피머신에 따라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유라 클리닝 타블렛 △유라 보틀 등을 추가 사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