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함소원이 그간 자신을 둘러싼 각종 조작 논란과 관련해 "변명하지 않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맞습니다. 모두 다 사실입니다"라며 조작 논란에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저도 전부다 세세히 낱낱이 개인적인 부분들을 다 이야기하지 못했다"며 "잘못했습니다.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 하였습니다 잘못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제가 잘못했다. 변명하지 않겠다. 잘못했다"며 "친정과도 같은 '아내의 맛'에 누가 되고 싶지 않았기에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고 그럼에도 오늘과 같은 결과에 이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간 '아내의 맛'을 통해 저희 부부를 지켜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앞서 함소원은 최근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했던 중국 하얼빈의 시댁 별장, 광저우 신혼집이 실제 시댁 소유가 아닌 단기 렌트한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뿐만아니라 시댁이 사주겠다고 했다던 빌라 역시 이미 함소원 소유의 건물이었다는 것이 드러나면서 거듭되는 거짓말에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이 가운데 재벌 2세라고 밝혔던 전 남자친구가 실존 인물이 아닌 것 아니냐는 의혹과 남편 진화 역시 의류 사이트를 경영하는 재벌 사업가가 아닌, '취지아바오'라는 본명을 가진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신분 세탁설까지 휘말렸다.

한편 TV조선 '아내의 맛' 측은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며 13일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