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HMR(가정간편식) 포장제품 7종을 출시하며 간편식 사업 강화에 나섰다.

HMR 포장제품은 비대면 소비 확산과 함께 간편식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가장 대중적인 국과 안주, 닭갈비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갈비 미역국·소고기 해장국 등 국 2종과 매운맛 돼지껍데기·순한맛 돼지껍데기·곱창전골·대창구이 등 안주 4종, 춘천닭갈비 1종으로 총 7종이다.

갈비 미역국과 소고기 해장국은 한끼 식사용 메뉴다. 갈비 미역국은 푸짐한 갈빗대를 함께 끓여 진한 육향의 국물과 미역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소고기 해장국은 푸짐한 소고기와 해장에 좋은 콩나물을 듬뿍 넣어 든든하다.

안주 메뉴도 다양하다. 돼지껍데기는 매콤한 양념이 일품인 매운맛과 달콤한 간장 양념의 순한맛 2가지로 준비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충족한다. 곱창전골은 특제소스로 만들어 얼큰하면서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대창구이는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참소스에 찍어 즐길 수 있다. 춘천 닭갈비는 특제 고추장 양념으로 만들어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간 ‘20% 할인’과 7종을 전부 맛볼 수 있는 ‘패키지팩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국 2종과 돼지껍데기 2종 모두 20% 할인한 4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곱창전골과 대창구이는 각각 1만6000원, 2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춘천닭갈비도 할인가 1만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팩 추첨 이벤트는 신제품 구매 시 영수증과 함께 첨부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5월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사진=동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