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봄 시즌을 맞아 네이버 쇼핑에서 11일 브랜드데이를 실시하고 11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봄맞이 특별 라이브를 실시한다.

사진=글라스락 제공

브랜드데이 기획전에서는 봄맞이 특별 기획 제품들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군을 11일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프리미엄 라인인 스마트 퓨어 제품에 핑크톤의 날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에디션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스마트 밀폐용기 라인도 ‘핑크에디션’으로 총 14가지의 제품을 3조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한 지난해 네이버 스토어 전체 판매 1위 상품이었던 가성비 쿡웨어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를 11,900원에 특가로 판매하고 글라스락 셰프토프 냄비 및 프라이팬 제품들도 봄에 맞는 핑크빛 쿡웨어로만 준비해 판매한다.

이외 ‘국민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270ml 용량의 이유식 용기를 벚꽃에디션 버전으로 봄 모음전을 통해 처음 선보이며 가방에 쏙 들어가는 활용성 높은 크기로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사용하기 좋은 ‘슬림 텀블러 핑크에디션’을 텀블러&주전자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 벚꽃 디자인이 돋보이는 ‘글라스락 벚꽃 소주잔 4P 세트’도 특가에 판매한다.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글라스락, 벚꽃축제 하나 봄’이라는 주제로 봄 감성을 담은 특별 제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따뜻한 핑크톤의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산뜻한 주방 분위기 연출을 돕는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와 건강한 이유식을 위한 이유식 용기 큰용량 및 핑크톤의 이유식칼을 구성한 ‘글라스락 베이비 벚꽃에디션 세트’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홈쇼핑 인기 제품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봄맞이 쇼핑 라이브와 브랜드데이를 기념하는 알찬 고객 이벤트도 준비됐다. 라이브를 진행하는 1시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중 깜짝 댓글 이벤트로 20명을 추첨해 벚꽃소주잔을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