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작품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을 비롯한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화제작 ‘더 파더’가 개봉과 동시에 순도 100% 시네마적 경험을 선사하는 경이로운 마스터피스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더 파더' 포스터

‘더 파더’는 완벽하다고 믿었던 일상을 보내던 노인 안소니(안소니 홉킨스)의 기억에 혼란이 찾아오고 완전했던 그의 세상을 의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더 파더’는 개봉 전부터 전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총 20관왕, 125개 노미네이트됐고 국내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호평을 이끌며 실관람객의 참여로 이뤄지는 CGV골든에그지수 96%, 네이버 네티즌 평점 9.3을 기록, 개봉 당일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까지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소니 홉킨스, 올리비아 콜맨 등 명배우들이 펼치는 열연에 대한 찬사는 물론, 드라마와 심리 스릴러, 공포를 오가는 미친 리듬의 장르 변주를 통해 모든 예상을 뛰어넘는 예측불가의 내러티브와 흡인력으로 순도 100% 시네마적 경험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뜨거운 입소문 열풍으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21세기 최고의 마스터피스 심리 드라마 ‘더 파더’는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