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이탈리아 정통 커피브랜드 파스쿠찌의 RTD(Ready to Drink) 커피 2종을 출시했다.

사진=SPC삼립 제공

신제품은 이탈리아 정통 로스팅 기법인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켜 고르게 천천히 로스팅하는 방식)’으로 볶아 탄맛을 줄이고, 복합적인 향미를 살린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원두 ‘골든삭’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산미를 살린‘골든삭 아메리카노’, 우유에 원두 추출액을 넣어 균형 잡힌 맛의 ‘클래식라떼’등 2종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은 파스쿠찌 RTD 커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구매 고객 대상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라벨 안쪽에 시크릿코드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파스쿠찌 RTD 커피&보냉백’ 및 해피포인트 등을 100%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