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시즌)을 중심으로 ABEMA, VIU, VIKI, ODK 등에서 전세계 100개국이상에서 동시에 공개되고 있는 미드폼 드라마 ‘썸머가이즈’가 해외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1, 2회만 공개된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일본 동시 송출 플랫폼인 ABEMA TV에서 한국과 중국의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을 총괄하는 한류/화류 비디오 부문에서 1위에 랭킹되며 일본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제작사인 스타크루이엔티의 전영준 대표와 배급사 영앤콘텐츠의 이효영 대표는 VIU, VIKI 등에서도 이정신, 강미나, 권현빈, 이정식, 임나영 등 한류, 청춘 스타들의 출연과 제주도의 시원하고 아름다운 배경과 비주얼, 드라마의 흥을 더하는 OST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한국드라마 스트리밍 상위권에 랭크 되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ABEMA SNS 캡처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영상콘텐츠 선정, 제주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지원아래 지어진 칵테일바 세트 등 촬영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드라마 방송에 앞서 공개된 웹소설이 카카오페이지 로맨스 분야 인기 랭킹 3위에 오른 바 있으며 현재도 VIKI, MY DRAMALIST, VIU 등에서 평점 8점대로 한국드라마 평점과 랭킹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한류드라마로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에 KT SEEZN(시즌)을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정오 드라마 OST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