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브레빌이 오는 30일까지 ‘홈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브레빌 제공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고, 야외 활동도 크게 위축되면서 홈카페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 준비했다. 브레빌은 백화점 내 직영 매장에서 커피머신을 비롯해 오븐과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과 아날로그 감성 담은 뉴트로 디자인의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BES870은 최대 5%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콜드브루에 핫브루까지 즐길 수 있는 전자동 브루워 BDC455는 최대 5% 할인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등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소형가전도 할인한다. 다양한 홈베이킹을 위한 브레빌 스마트오븐 BOV820과 홈쿠킹템 스마트그릴 BGR840은 최대 15%, 브레빌 럭스 라인이며 홈브런치를 감각적으로 완성하는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소프트 탑 럭스 BKE735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품격 있는 티타임을 책임지는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20%, 과일 또는 채소 고유 원액을 그대로 살린 착즙 기술이 집약된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830은 18% 할인 적용된다.

이외 브레빌이 지정한 '스페셜 할인데이'를 이용하면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단 스페셜 할인데이는 제품별 추가 할인 적용 유무와 백화점 매장별 지정 날짜가 상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