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내일의 기억’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내일의 기억' 포스터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내일의 기억’은 영화를 기다려 온 예비 관객들을 위해 풍성한 티켓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일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시작으로 15일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16일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가 진행된다.

CGV ‘서프라이즈 쿠폰’은 개봉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영화 할인 쿠폰으로 한정 수량으로 오픈돼 선착순 제공된다.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선착순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빠르게 관람권을 다운로드 받은 후 ‘내일의 기억’ 예매시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일의 기억’을 관람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는 ‘빵원티켓’ 이벤트는 영화를 무료에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내일의 기억’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티켓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는 영화 ‘내일의 기억’은 4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