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C-TR 3.0’ 탄생기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바이럴 영상이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사진=네파 제공

올 봄여름 시즌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한 네파가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 200만뷰 달성을 기념해 ‘#네파 CTR 200만 봄, #내가입은네파 200만원 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영상 속 메인 제품인 ‘C-TR 3.0’ 라인 신제품을 SNS에 인증하면 쇼핑 지원금을 선물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해당 라인 제품을 구매 후 착장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 ‘#내가입은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파몰 마일리지 200만 원(1명) ▲네파 빈치오 버킷햇 모자와 린이백(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C-TR 3.0’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네파몰 마일리지 1만원이 지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화제의 바이럴 영상은 라이징스타 배우 고민시와 이기영이 출연해 C-TR 3.0 제품 개발 스토리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소소한 개그코드와 함께 제품들의 기능 및 스타일 장점을 MZ세대 취향에 맞게 과장되게 표현하면서 중독성 강한 영상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