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15일 오후 12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인기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날 라방(라이브 방송)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사진=쿠쿠 제공

쿠쿠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기획전으로 첫 백화점 라방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이후 3월에 신촌점과 두 번째 라방을 진행했다. 두 차례의 방송 모두 H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으며 두 번째 라방에서는 첫방송 대비 50% 증가한 매출을 달성해 횟수가 거듭될수록 급증하는 실적을 보이고 있다.

쿠쿠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하는 세번째 라방에서 밥솥 외 인덕션레인지와 공기청정기 신제품으로 기획전 품목을 확대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과 혜택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5일 오후 12시부터 현대H몰 앱을 통해 송출되는 라방에서 프리미엄 밥솥 인기모델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신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3구 인덕션레인지는 최대 52% 할인된 행사가로 선보인다. 최근 고농도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수요가 급증한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제품 T8700도 32%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여기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H몰 5% 즉시 할인쿠폰 증정등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브 시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