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GOT7(갓세븐) 메인 보컬 영재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1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오늘(9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하람 역에 온유(샤이니), 원필(데이식스), 백호(뉴이스트), 영재(GOT7) 등 국내 최정상 의 가수들이 캐스팅 되어 음악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GOT7의 메인 보컬로 가창력을 인정 받은 영재가 첫 번째로 글로벌 음원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할 것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영재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나의 비밀을 알게 된 하람이 해나에게 달빛 아래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로, 독창적이고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사진=신스웨이브

특히 여자친구, 신화, 슈퍼주니어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1DIVISON의 참여로 완성된 글로벌 음원은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태양의 노래'는 영재에 이어 온유, 원필, 백호, 케이의 목소리를 담은 솔로 및 듀엣 글로벌 음원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막 이후 공연 실황 음원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한편 '태양의 노래'는 5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전 세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