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감성 무비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강하늘, 천우희가 13일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과 봄의 감성을 나눈다.

사진=키다리이엔티 제공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와 소희(천우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강하늘, 천우희가 13일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연한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 블루룸에서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사진=키다리이엔티 제공

이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청춘의 새로운 얼굴을 그려낼 강하늘, 천우희가 참여해 관객들이 궁금해할 영화 이야기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와 예비 관객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에게 봄날처럼 따스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강하늘, 천우희에게 궁금한 질문은 해시태그(#Ask_rainyourstory)와 함께 트윗하면 된다. 다채로운 시간으로 채워질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트위터 코리아와 키다리이엔티 트위터에서 생중계된다.

강하늘, 천우희의 만남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4월 28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