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이 만개하고 낮 최고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어느새 무더운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뷰티업계에서도 스킨케어부터 화사한 컬러를 담은 색조 제품까지 쉴틈없이 새 시즌을 대비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씨케이디개런티드

# 씨케이디개런티드, 바르는 콜라겐 크림 '레티노콜라겐' 라인

종근당건강이 성분 집착, 효능 집착, 건강 집착,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를 런칭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첫 런칭 라인인 ‘레티노콜라겐’은 레티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2종으로 구성된다.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효과적인 레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은 물론 특허받은 흡수 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을 적용해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여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력 제품인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은 콜라겐 증가 도움, 마스크 줄자국 개선(탄성복원력), 잔주름 및 팔자주름, 깊은 주름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촘촘결 개선, 이마, 볼, 턱, 눈가, 입가 5중 피부 탄력 개선, 피부 2.5mm 보습 지속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입증됐다. 

사진=숨 37도

# 숨37°, 수분+진정케어 '워터-풀 하트' 에디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의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숨은 지난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기획 세트로 구성해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다른 제품인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세니떼

# 세니떼, 자연 보습제 '해피버치 워터풀 앰플 토너'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자연의 수분을 담은 ‘해피버치 워터풀 앰플 토너’를 출시했다. ‘세니떼 해피버치 워터풀 앰플 토너(400ml)’는 강원도 정선에서 찾은 자작나무의 진한 수분과 영양을 오롯이 담아냈다.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을 70% 고함량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부 속 자연 보습인자에 해당하는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더해 피부 본연의 보습에 충실하도록 했다.

앰플의 보습력과 토너의 빠른 흡수력을 두루 갖춘 고농축 앰플 제형이 바를수록 차오르는 촉촉한 피부로 바꾸어 준다. 400ml의 대용량으로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진=오휘

# 오휘, 강력 안티에이징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오휘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을 출시했다.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 포뮬라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탄력, 리프팅, 피부 치밀도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사진=가온

# 가온, 비건 클렌저 '곡물 담은 클렌징 폼'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편안한 세안을 도와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저 ‘곡물 담은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가온 곡물 담은 클렌징 폼(100ml)’은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가득 담은 부드러운 거품이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클렌저 제품이다. ‘검정콩’, ‘검은깨’, ‘흑미 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건강한 피부 pH의 약산성 포뮬라가 클렌징 후에도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합성향과 합성색소를 배제한 것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VDL

# VDL, 리퀴드 타입 립 틴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리퀴드 타입 립 틴트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산뜻한 물광막이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입술 주름을 커버하여 통통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또한 고수분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장모의 워터 드롭 어플리케이터가 컬러를입술 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해주고,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대표 컬러인 ‘잭 로즈’를 비롯해 피치 코랄 빛의 ‘아이스 브레이커’, 빈티지 밀크티 컬러의 ‘얼그레이 사워’, 클래식 레드 컬러 ‘루비 피즈’, 시크한 모브 버건디 컬러의 ‘키스 인 더 다크’까지 5가지로 출시됐다. 코팅 컬러와 틴팅 컬러의 듀얼 컬러 시스템을 적용되어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