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클래식 데님브랜드 리(LEE)와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커버낫과 협업을 진행한 LEE는 워크웨어와 데님으로부터 얻은 모티브를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30년 역사의 LEE와 커버낫이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자켓, 팬츠, 맨투맨, 셋업, 숏 슬리브, 가방, 오버 롤 등 총 15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협업으로 출시된 자켓&팬츠는 LEE를 상징하는 대표 모델에 커버낫의 아이덴티티를 접목시켰으며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페셜 라벨을 부착해 제작됐다. 티셔츠 라인은 LEE의 고장인 캔자스시티를 대표하는 카우보이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에 커버낫의 대표 슬로건과 로고를 믹스하여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룩북은 21 SS시즌 커버낫 메인 테마를 반영해 목각 작업실에서의 시티보이 일상을 표현했다. 협업 상품은 오는 12일 커버낫 웹사이트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커버낫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