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1년 만에 신제품 ‘D4’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유라코리아 제공

D4는 다양한 블랙커피 메뉴를 원두 본연의 맛과 향, 풍미를 담아 추출하는데 특화된 모델이다. 유라의 최신 커피 추출 기술들이 집약된 D4는 풍부한 크레마와 바디감을 가진 리얼 에스프레소를 원터치로 추출한다.

D4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 메뉴는 총 9가지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도피오, 룽고 등 기본 에스프레소에서 응용되는 블랙 스페셜티 커피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상업용 커피머신에만 적용되던 ‘바이패스’ 기능으로 커피의 떫고 쓴맛을 없애고 물과 커피의 혼합량을 정량화해 언제나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D4는 유라의 IoT 기술 ‘스마트 커넥트’가 기본 탑재돼 스마트폰 앱 조로 원격 추출은 물론, 레시피 설정과 세척, 디스케일 등 커피머신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 개인 취향에 맞게 커피의 농도, 물의 양과 온도, 아로마 단계 등을 세밀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나만의 레시피로 저장해 언제든지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다.

12일 오후 3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온라인 생중계에서 첫 선보이는 D4는 최대 2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중 구매 시 즉시 할인 15%가 적용되며, 네이버스토어에서 유라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찜 고객에게는 5%를 추가 할인한다.

이번 라방을 기념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카페 드 유라 블랜딩 원두와 △차바트리 정품 에스프레소 샷 잔을 사은 제공한다. 또한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영국의 럭셔리 테이블웨어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컵 2잔을, 우수 포토 후기자로 선정된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마샬 액톤2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알림 신청과 시청 인증만 해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시청하고 있는 라이브 방송 화면을 캡쳐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 블루리본 명품 머그 세트를, 5명에게는 △빌레로이 앤 보흐 빵 버터 접시, 평 접시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유라코리아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D4를 구매객에게 특별한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실시한다. 선착순 60명에 한해 제공되는 텀블러 사은품에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