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가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출시했다.
소버스는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미리 선보였다. 펀딩 결과 목표금액 5095%를 달성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펀딩 성공 및 정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 첫 구매 및 재구매 고객, 백화점 솔가 회원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48%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평균 주름 깊이∙피부 보습∙탄력 등 국내 최다 지표인 총 9개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무농약∙무항생제 인증은 물론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마크인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