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 주방이라면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요리를 해낼 수 있는 가전제품이 필수다. 지난달 출시된 LG전자 DIOS 전기레인지는 이런 니즈를 가뿐히 채워준다.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을 합친 제품으로 일반 요리는 용기 제한 없는 하이라이트를, 높은 화력이 필요한 요리는 전용 용기로 인덕션을 사용할 수 있다. 3kW급 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탑재해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가 없어 밀폐된 공간에서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간편하게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 터치, 오염을 막아주는 세라믹 글라스 상판 역시 장점이다.

이달 말까지 렌탈 서비스(▲BEI3GR ▲BEH3GR)에 가입할 경우 ▲첫 달 렌탈료 무료 ▲월 렌탈료 5000원 할인 등의 가격 혜택과 사은품 실리트 프리모 냄비를 받을 수 있다. 정수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과 전기레인지 렌탈 서비스를 함께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내년 1월7일까지 전기레인지 설치를 마친 고객에게 이벤트 혜택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1월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렌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 상판 청소 및 전용 세제를 증정하는 '클리닝 서비스' ▲계약 기간 내 이사 시 1회 사용 가능한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 ▲국내 최초 3년 후 17만 원 상당의 새 상판으로 무료 교체 해주는 '무상 상판 교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DIOS 전기레인지 월 렌탈 요금은 1~3년차 3만4900~4만2900원, 4~5년차 2만3900~2만5900원이다.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이며, 60개월의 렌탈 계약 기간 뒤 제품은 고객 소유가 된다.

 

사진= LG전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