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홈카페 열풍으로 가정에서도 카페 전문점 못지않은 커피와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커피메이커, 와플메이커 등이 인기 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스마트 생활가전브랜드 리큅이 샌드위치는 물론 와플까지 모두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메이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인 노랑색 손잡이가 더욱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1.2kg의 가벼운 무게로 좁은 주방에서도 보관이 쉬우며 봄 캠핑과 같이 야외활동에서도 장소 제약 없이 이동과 사용 모두 용이하다.

제품 하나로 샌드위치와 와플 모두 조리 가능하도록 플레이트는 샌드위치•와플 전용 플레이트 2종을 기본 구성품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추가 옵션으로 붕어빵과 타코야끼 플레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트는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재료가 쉽게 눌러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조리와 세척이 모두 간편하다.

또한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겉바속촉 굽기를 도와주는 자동 온도조절 LED램프 ▲조리 시 뚜껑 열림을 방지하는 뚜껑 잠금 클립 ▲미끄럼과 흔들림을 방지하는 논슬립 받침대 ▲깔끔한 정리와 보관이 가능한 전원 코드 홀드 등 다양한 특장점이 적용됐다. 리큅 온라인 공식 판매점,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리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