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전소니-기도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연출 김병수/극본 은선우/크리에이터 김은숙/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이하 ‘당운쓰’)는 운명의 신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전소니, 기도훈은 각각 극 중 막장 드라마계의 라이징 작가 고체경과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으로 분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를 구현해냈다. 통통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러블리 케미’를 터트리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것.

이와 관련 전소니와 기도훈이 극 중 달달한 면모를 선보였던 ‘신고 커플’의 모습과는 달리,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이즈드’ 화보컷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소니는 앞머리를 내린 흑발 뱅 스타일과 양 갈래로 땋은 헤어로 변신, ‘카리스마 눈빛’을 드리운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 기도훈은 올블랙 코디를 한 채 머리를 헝클이며 ‘남성美’를 뽐내는데 이어, 포마드 헤어와 나른한 눈빛으로 ‘야성美’를 드러냈다. 두 사람의 자체발광 비주얼과 깊은 눈빛은 ‘신고 커플’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당운쓰’에서 펼친 이들의 열연에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티빙에서 전 회차 시청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