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김강우 주연의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내일의 기억’이 명품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내일의 기억' 스틸컷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이어 ‘경이로운 소문’까지 탁월한 연기력으로 흥행을 이끌며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염혜란이 ‘내일의 기억’에 출연한다. 수진의 옛 직장 동료이자 수진이 기억을 잃기 전의 과거를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을 연기한 그는 어떤 역할이든 200% 소화해내는 명품 연기력으로 영화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내일의 기억' 스틸컷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엑시트’ ‘뺑반’ 등 수많은 흥행작 속에서 본인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는 배유람이 사건의 진실을 쫓는 배 형사 역으로 분했다. 배유람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되는 몰입도와 특유의 재치를 통해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마우스’ ‘동백꽃 필 무렵’, 영화 ‘변신’ ‘엑시트’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김강훈이 어린 나이답지 않은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인다. 김강훈은 ‘내일의 기억’에서 수진의 환영 속 의문의 인물로 등장해 스릴러적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영화의 서스펜스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깊은 연기 내공으로 언제나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배우진들이 총출동하는 영화 ‘내일의 기억’은 4월 2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