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의 마지막을 이대로 보내는 건 아쉽지만, 연말에 특별한 계획을 짜기가 귀찮다면 호텔가를 들여다보자. 홀로 가면 커다란 힐링이 되고,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즐기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호텔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모았다.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서울신라호텔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를 개최한다. 신라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영빈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연말에 어울리는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와인 10종이 제공되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영빈관 내부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라이브로 연주되는 로맨틱한 캐롤로 가득 찰 예정이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 크리스마스 파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라운지 & 바에서 오는 23일과 24일 재즈 공연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웰컴 칵테일 2잔, 크리스마스 플레이트와 와인 5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운지 & 바 웰컴 칵테일과 스테이크, 폭찹, 램찹, 킹 프라운, 소시지, 감자튀김 등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플레이트 제공하며 토레스 그랑 코로나스 까베르네 소비뇽, 핀카 바카라 타임 웨잇 포 노 원, 빌라 마리아 쏘비뇽 블랑, 로즈마운드 루비와 럭스 브륏 카바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제주 '루프탑 풀사이드 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으로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2017 페스티브 시즌 스파티'를 선보인다.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간은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다.

하우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박성진&진성은 듀오의 로맨틱 세레나데 등의 무대는 물론 게임,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뱅쇼, 페스티브 스낵과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뵈브 클리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럭셔리 카운트다운 파티 앳 더 그리핀'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의 더 그리핀은 스피크 이지 바 콘셉트의 몽환적인 파티를 준비했다. 아름다운 흥인지문의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루프톱에서 위트 있는 댄스와 재치있는 유머를 겸비한 소셜 엔터테이너 제레미 박의 공연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더 그리핀 바텐더와 최정상 셰프가 특별히 마련한 다채로운 칵테일, 와인,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카운트다운 파티 앳 더 그리핀'도 있다. 오는 31일 오후 10시부터 2018년 1월 1일 오전 2시까지 선보이며, 그리핀 멤버십 회원은 무료 입장으로 진행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크리스마스 칵테일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0층의 터치 스카이 루프톱에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렌치 키스, 러브 미 텐더, 미도리 일루전 등 3가지 크리스마스 테마 색상의 칵테일이 눈길을 모으며,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야경과 서해안의 낙조를 맘껏 감상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칵테일 프로모션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일~목), 오후6시부터 밤1시까지(금~토)이이다. 또한, 터치 스카이 루프톱에는 프라이빗한 룸도 따로 갖추고 있어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 시 프라이빗한 시간을 갖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