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그랜드 조선 제주와 손잡고 신상품 ‘태그 원더랜드’의 몽환적 봄빛 무드를 재현한 ‘마이 리틀 원더랜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태그 원더랜드’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특별한 콜라보 객실 상품이다. 코로나19로 힘들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대표적인 봄 여행지인 제주에 마련된 신비로운 공간 속에서 신제품을 경험하고, 온전한 힐링과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리틀 원더랜드’ 패키지는 핑크빛 원더랜드 콘셉트의 개방감이 돋보이는 디럭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태그 원더랜드’ 기프트 세트와 봄날의 달콤한 향기를 닮은 풍미 가득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와인이 제공된다. 오는 6월 9일까지 예약 및 숙박이 가능하다.

특히 본 패키지는 매일 5팀만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트윈 베드를 제공해 MZ세대가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공간 곳곳에 몽환적인 무드의 포토존을 별도로 마련해 객실 안에서만 머물러도 지루할 틈이 없도록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은은한 광채감으로 얼굴에 혈색을 살리는 ‘태그 원더랜드’ 치크 빔 2종과 마이 리틀 배쓰밤, 태그 와인잔으로 구성돼 따뜻한 피치 컬러에 신비로운 보랏빛 한 방울을 더한 원더랜드의 몽환적 감성을 담았다.

‘마이 리틀 원더랜드’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태그 원더랜드’는 아이 팔레트와 치크 빔, 아이 글리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