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작품성, 흥행성, 화제성을 모두 잡고 드디어 국내에 상륙하는 영화 ‘마크맨’이 리암 니슨이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는 매력 포인트들과 함께 ‘마크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마크맨' 스틸컷

‘마크맨’은 베테랑 사격수였던 은퇴한 군인 짐(리암 니슨)이 마약 카르텔에게 쫓기는 소년을 지키기 위해 다시 총을 들고 길을 나서는 추격 로드 액션 영화다.

무엇보다 리암 니슨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매력 포인트는 역시 믿고 보게 되는 액션이다. 그는 ‘테이큰’ 시리즈에서 납치당한 딸을 구하러 나선 전직 특수요원으로 프로페셔널한 것은 물론, 격한 액션으로 전세계를 놀라게 하며 글로벌 흥행에 성공해 액션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이후 ‘논스톱’ ‘언노운’ 등 다양한 액션 영화에 출연하며 그만의 전매특허인 몸 사리지 않는 액션을 가감없이 선보여 관객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안겨줬다. 이와 같은 리암 니슨의 한계 없는 액션 스펙트럼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그를 대체 불가한 액션 레전드로 자리매김하게 만들었다.

사진='인천상륙작전' '테이큰' '논스톱'

‘마크맨’에서는 반드시 소년을 지켜내야 하는 명사수 짐으로 분해 노련하고 묵직한 카리스마와 함께 이제껏 선보이지 않았던 백발백중 장총 액션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고 해 그의 활약에 또 한 번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리암 니슨은 오래 전부터 남다른 한국 사랑으로도 국내 관객들의 애정을 받고 있다. 2012년 ‘테이큰 2’로 처음 한국을 찾은 리암 니슨은 폭풍 매너와 빛나는 팬 서비스로 국내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는 ‘논스톱’ 개봉 당시에도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해 또 한 번의 한국 방문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국내 영화에도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이에 대한 자부심을 강하게 드러내기도 한 만큼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더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출구 없는 매력을 가진 리암 니슨의 신상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영화 ‘마크맨’은 4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