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말금이 ‘대박부동산’ 패피로 변신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연출 박진석/제작 몬스터유니온, 메이퀸픽쳐스)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4일 진행됐다.

강말금은 이전에 영화, 드라마에서 보여줘온 이미지와 ‘대박부동산’ 주사무장 사이의 간극에 “일단 패션이 많이 달라졌다 홍지아 사장님께서 까만 옷만 입으신다. 제가 나머지 컬러를 담당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캐릭터 소개에 햅번 스타일의 옷이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되어 있어서 샵도 다니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외모에 신경을 좀 썼다, 예쁘게 봐달라”라고 당부했다.

강홍석은 ‘델루나’ 저승사자, 뮤지컬 ‘데스노트’ 류크 등을 맡았던 점에 대해 “귀신을 누구보다 잘 안다 그 친구들의 루트를 잘 알아서 잡은건 확실하다”라며 “귀신들의 습성들을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잡는건 확실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말금은 싹싹하고 똑 부러지는 성격에 프로페셔널한 태도를 지닌 ‘대박부동산’ 사무장 주화정을 맡는다. 막강한 인맥과 5개 국어 능통, 퇴마에 관련된 고서적 해석까지 척척하는 인물로 홍지아(장나라)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대박부동산’은 오늘(1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