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들에게는 꿀처럼 달달한 날이지만, 솔로들에겐 꽤나 울적한 날이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에겐 따뜻한 이불과 달콤한 귤, 혼자봐도 재밌는 넷플릭스가 있으니 말이다. 22일 불금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꿀연휴 동안 즐기기 좋은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정주행 가이드를 만나보자.

  

1. SF 판타지로 달리고 싶다면? 헤어나올 수 없는 몰입도의 '브라이트'와 '블랙 미러'

오는 22일 금요일 윌 스미스의 SF 판타지 대작 ‘브라이트’가 드디어 공개된다. ‘브라이트’는 인간과 오크, 그리고 엘프와 요정 간의 반목과 공존을 다룬 이야기로 윌 스미스가 경찰로 분해 파트너인 오크 지코비와 팀을 이뤄 시원한 액션을 보여준다. 탄탄한 스토리와 실감 나는 영상 그리고 윌 스미스의 재기발랄함이 영화의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치밀한 전개로 유명한 SF 옴니버스 시리즈 ‘블랙 미러’도 시즌 4로 돌아올 예정이다. PC나 TV 디스플레이 화면이 꺼진 상태를 뜻하는 ‘블랙 미러’는 제목 그대로 검은 화면에 비치는 인간의 욕망을 고스란히 담았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전 시즌(1-3)을 만나볼 수 있다. 특유의 감성과 묘한 스토리를 즐기며, 시즌 4를 맞이할 준비를 해보자.

  

2. 취향 따라 골라보는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더 크라운’, ‘워킹데드’ 완전판

연휴 동안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시리즈로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1, 2와 ‘더 크라운’ 시즌 1, 2 그리고 ‘워킹데드’ 완전판 시즌 1-7을 권한다.

지난 15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워킹데드’ 완전판은 물론 최근 공개된 이 시리즈들은 서로 다른 매력으로 각각의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80년대 감성을 담은 SF 물을 좋아한다면 ‘기묘한 이야기’, 영국 왕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더 크라운’ 그리고 좀비물 매니아라면 정통 좀비 미드 ‘워킹데드’ 완전판을 권한다.

  

3.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고 싶다면?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머라이어 캐리가 없는 크리스마스가 있을 수 있을까? 예전처럼 레코드가게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은 없지만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머라이어 캐리의 히트곡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물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베이비 페이스 등과의 듀엣곡들로 가득해 누구나 크리스마스 무드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

 

4. 아무것도 안 하고 멍 때리고 싶다면? 고품질 ‘가정집 벽난로 영상’

고단한 한 해를 보낸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면 고품질 벽난로 영상을 추천한다. 탁탁 소리를 내며 선명하게 불타는 모닥불을 보고 있노라면 몸과 마음이 모두 노곤해지는 느낌이다. 각 1시간씩 총 5개의 벽난로 영상이 스트리밍 중인데 그중 2편은 4K HD 영상으로 큰 화면을 보면 정말 눈앞에 벽난로가 타고 있는 느낌이 든다.

그동안 열심히, 바쁘게 살아온 우리 모두에게 추위가 주는 선물은 휴식인 것 같다. 언제 어디서든 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얼마 남지 않은 2017년을 즐거운 휴식으로 채워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넷플릭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