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상영을 앞둔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관객과의 대화 상영이 예매오픈 30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베르나르다 알바'가 CGV ICECON과 손을 맞잡고 CGV에서 4월 28일 관객을 만나기로 확정짓고 개봉 주 주말에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준비했다. 예매오픈 30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장 전석매진의 열기를 스크린으로도 옮기고 있다.  

이번 관객과의 대화에서 배우들은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작품 속에 나타나지 않은 캐릭터들의 숨은 이야기를 풀어놓을 전망이다.  

관람 당일 실물 티켓 인증 시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를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CGV 왕십리에서 진행한다. 각각 '베르나르다 알바' 북마크와 방향제를 4월 28일 개봉 당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소진시 마감된다.

'베르나르다 알바'는 20세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의 희곡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을 원작으로 한다. 뉴욕 브로드웨이의 작곡가 마이클 존 라키우사에 의해 넘버 20곡의 뮤지컬로 재 탄생되며 한국의 관객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실황 극장 버전은 4K 카메라, 풍부한 5.1채널 사운드의 기술을 더했다. 드론 촬영을 통한 영상의 다각화를 위해 노력했다. 

정영주·황석정·한지연·김려원·황한나·김환희·김국희·오소연·이진경·이상아가 출연하며 오는 4월28일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트리플픽처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