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이하 DDP)에 겨울을 즐기는 시민들을 위한 아이스링크가 개장됐다. 현대자동차가 운영하는 '현대차 Light Up 아이스링크'다. 색색 조명이 빙판 위에 자리하니 밤에 가면 스케이트의 낭만이 한껏 살아난다. 연인이나 친구의 손을 잡고 가도 좋고 혼자 가도 좋다. 겨울 레포츠의 꽃이 만발하는 DDP로 떠나 보자.

 

 

'현대차 Light Up 아이스링크'는 750㎡ 규모로 22일 DDP 내어울림 광장 일대에 조성됐다.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빛나는 눈꽃의 숲'을 테마로 눈꽃을 빛으로 형상화한 아름다운 조명과 자작나무를 함께 조성해 도심 한복판에서 평창의 겨울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대자동차는 이날 아이스링크 개관을 기념하며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한다. 중·고등학생 피겨 꿈나무로 구성된 피겨 스케이팅팀 '팀블레싱'을 초청해 피겨 스케이팅 갈라쇼 공연을 선사하며 동계 스포츠 및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날 브라스 밴드, 쇼마칭 밴드 등의 화려한 개장 축하 공연, 다문화 합창단의 캐롤 메돌리 공연 등이 펼쳐진다.

 

 

'현대차 Light Up 아이스링크'는 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현대자동차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7가 을지로 281.

 

사진 제공=현대자동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