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한 조리를 원하지만 보다 다양한 요리를 원하는 1인가구라면 전자레인지·가스레인지를 넘어 컴팩트한 사이즈의 광파오븐과 전기레인지가 주방가전제품 로망 아이템이다. 연말을 맞아 LG전자가 이달 말까지 키친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돌려주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DIOS 광파오븐(ML32PW)은 정밀한 출력 제어가 가능한 인버터 시스템을 탑재, 조리 시간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스템 온·오프를 반복해 온도를 유지하는 기존 오븐과 달리 섬세하게 온도를 조절해 빠르고 맛있게 음식을 완성한다. 또한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스팀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조리기기의 기능을 한군데 담은 멀티 제품이다.

DIOS 전기레인지는 2개의 하이라이트와 1개의 인덕션 화구를 갖춰 다양한 용기로 조리가 가능하고 가스레인지처럼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쾌적하게 조리를 할 수 있다. 3KW 국내 최고 화력 인덕션을 장착해 빠르고 맛있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라면 1개 끓이는 시간이 3분 이내로 단축된다. 별도 승압 공사 없이 전원 코드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어 설치 또한 간편하다.

행사 모델은 광파오븐 9종(▲ML32PW ▲ML32TW ▲ML32UW ▲ML32WW ▲ML32BW ▲ML39S ▲ML32B ▲ML32W ▲ML39PT), 전기레인지 7종(▲HM632RB ▲BEH3G ▲BEI3G ▲BEH3G1 ▲BEI3G1 ▲BEH3GW ▲BEF3G)으로 총 16종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G베스트샵에서 이벤트 카드(신한 제휴카드∙KB카드∙NH 농협카드∙NH BC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사진= LG전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