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신과함께' 54시간 만에 100만 돌파...12월 개봉작 최고기록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기록적인 스코어로 12월 극장가에 본격적인 흥행 포문을 열었다.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개봉 3일째인, 22일 오후 1시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1400만 관객을 동원한 12월 최고 흥행작 ‘국제시장’과 1100만 관객을 동원한 ‘변호인’보다 하루 앞당긴 빠른 흥행세다. 또 역대 12월 개봉작 중 가장 빠르게 100만명을 넘어선 ‘마스터’의 기록을 넘어선 속도이기도 하다. 압도적인 예매율 수치와 기록적인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 중인 ‘신과함께-죄와 벌’의 기록경신이 어디까지 이어질 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의 가파른 흥행세는 영화를 보고 나온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으로 인해 더욱 가속도가 붙고 있다. 개봉 직후부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극찬 리뷰가 쏟아지면서 폭발적인 입소문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영화를 본 관객은 “남자 셋이서 안 울려고 주먹으로 입 틀어막음”(네이버_happ****),“가족이랑 봤는데, 나 우리 아빠 우는 것 처음 봤음”(네이버_hil0****), “한국영화의 발전”(CGV_karen***), “인생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 그뤠잇!”(CGV_dh**d***), “한국의 판타지 영화를 볼 수 있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또 볼 거예요ㅠㅠ”(롯데시네마_박*하) 등 풍성한 볼거리, 강렬한 드라마, 그리고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던지는 따뜻한 감동까지 영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12월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영화‘<신과함께-죄와 벌’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신과함께' 스틸컷, 영진위 캡처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