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휴는 데이트 하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쉴 수 있는 금쪽같은 기회이기도 하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집이나 집 근처에서 보내는 휴가)족이라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단돈 2.99달러로 서비스되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최신 오리지널 시리즈를 즐겨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 차덕후라면? 자동차쇼 끝판왕 ‘더 그랜드 투어’ 시즌 2

‘더 그랜드 투어’에는 ‘톱 기어(Top Gear)’ 호스트로 유명해진 제러미 클락슨, 리처드 해먼드, 제임스 메이가 출연한다. 지난 8일 시작한 시즌 2는 여전히 영국식 유머, 아름다운 풍경, 짜릿한 모험 등의 요소들로 가득 차 있다. 물론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자동차들도 등장한다. 각 에피소드는 라이브 관객이 있는 영국 코츠월드 텐트 스튜디오와 크로아티아, 모잠비크, 두바이, 스페인, 스위스, 콜로라도, 뉴욕을 포함한 5대륙 풍광을 보여준다. 4K 영상으로 자동차와 풍경이 생생하게 살아난다.

 

★ 액션 마니아라면? ‘장 클로드 반 존슨’

극히 비밀리에 정치적인 라이벌을 제거해야 하거나, 기업을 완전히 무너뜨린 다거나, 혹은 정부를 전복해야 한다면...최적의 인물은 세상에 단 한 명뿐이다. 미남 액션스타 장 클로드 반담. 몸 자체가 무기인 반담은 ‘장 클로드 반 존슨’에서 ‘존슨’이라는 코드네임으로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사람들을 상대로 하는 잠복 개인청부업자 역할을 한다. 수년간 은퇴한 상태였던 반담은 사랑하는 이를 잃은 충격으로 재개하게 된다. 그리고 이번에는 더욱 잔혹하게 돌아온다.

 

★ 뇌섹남녀라면? ‘아메리칸 갓’

‘아메리칸 갓’은 고대 신들과 현대 신들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 곳곳에 신화적 뿌리를 둔 전통적 고대 신들은 죽음을 비롯해 현대 신들이 가진 부나 기술, 명예로 현혹된 신자들로 인해 영향력이 줄어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닐 게이먼 원작의 ‘아메리칸 갓’은 주인공 쉐도우 문 역으로 리키 휘틀, 자신의 임무 수행에 쉐도우 문을 동참시키는 미스터 웬즈데이 역으로 이안 맥쉐인, 쉐도우의 부인 로라 역으로 에밀리 브라우닝이 출연한다.

 

Tip-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들은 스마트TV에 내장된 앱, 파이어TV, 파이어TV 스틱, X박스, 플레이스테이션, 위(Wii), 위U, 애플TV와 같은 iOS나 안드로이드용 휴대폰 및 태블릿 스트리밍 미디어 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