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화팬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번뜩이는 이벤트부터 디즈니 대작영화들과 콜라보해 진행하는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 크리스마스 플래너

롯데시네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어떻게 보낼지 막막한 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플래너’를 진행한다. 총 네 개의 플랜에 따라 솔로, 커플, 가족, 친구 별 다양하게 응모할 수 있다.

‘플랜1’ 이벤트는 홀로 극장을 찾는 이들을 위한 행사다. 성탄절 연휴(23~25일) 상영작을 1인 예매한 관람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인 영화관람권 세트’ 선물이 주어진다.

‘플랜2’ 이벤트는 커플을 위해 준비됐다. 성탄절 연휴 상영작 씨네커플 예매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샤롯데 관람권’을 증정한다.

‘플랜3’ 이벤트는 가족 단위 고객에 안성맞춤이다. 성탄절 연휴 상영작 4인 이상 예매한 관람객들 중에서 추첨을 거쳐 ‘씨네패밀리 대관권’이 주어진다.

‘플랜4’ 이벤트는 가까운 친구 혹은 지인끼리 즐기기 좋다. 성탄절 연휴에 바로팝콘을 구매한 관람객들 중 추첨으로 ‘콤보 이용권 20매 선물’이 부여된다.

롯데시네마는 “각 플랜 수행방법에 따라 예매,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의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롯데시네마X디즈니, 경품 증정 이벤트

2018년은 많은 디즈니의 대작 영화가 기다리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롯데시네마가 마블, 픽사, 루카스 필름이 있는 디즈니와 롯데시네마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상영 중인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부터 ‘코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한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앤트맨2’ ‘인크레더블2’ 등 2018년 8월까지 디즈니 영화를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하고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영화를 많이 볼수록 경품이 커진다. 3, 5 ,7편을 인증 달성할수록 큰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해당 영화를 예매한 후 이벤트페이지에서 관람 인증하면 참여 가능하다. 현장 예매 고객은 이벤트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온라인 예매가 필수다.

 

사진=롯데시네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