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봄같지 않다고 느껴지는 4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도 그렇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는 것도 한 몫을 하고 있다. 때문에 여행을 가더라도 되도록 사람들과 접촉을 삼가하게 된다. 코로나19 시국이 장기화되면서 스트레스 해소에 무게를 싣는 여행도 점차 늘고 있다.

WE 호텔 제주는 프라이빗하게 힐링 여행을 즐기려는 커플들의 문의가 날로 증가하는데 따라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Slim,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허니문 패키지 3연박 시 혜택으로 미니바 4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1회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하는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가이드에 따라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혼 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콜라보로 오는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 달간 ‘WE호텔 X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릴렉싱과 올인클루시브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올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셰프’s 딜리셔스 캠핑팩’을 5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셰프’s 딜리셔스 캠핑팩’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청정 호주의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 글래드 양갈비 3종(양갈비, 프렌치 랙, 양꽃갈비살) 각 300g과, 시즈닝 10g(3개)이 포함되며 캠핑팩 출시 기념으로 캠핑족 필수 아이템인 ‘원액션 프리미엄 캠핑숯’ 1kg을 제공한다.

원액션 프리미엄 캠핑숯은 100% 천연 친환경 숯으로 숯 착화제나 가스토치가 필요 없이 라이터, 성냥만 있으면 쉽게 불을 붙일 수 있으며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 연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의 웨딩 플라워를 전담하는 ‘더 세인트(the Saint)’와 함께 집에서도 글래드 호텔만의 감각적인 플라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플라워 바이 더 세인트(GLAD Flower by the Saint)’도 선보인다.

꽃의 상태를 더욱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연장제가 함께 제공되며, 좀 더 볼륨이 큰 꽃을 원할 시 옵션 사항으로 ‘그리너리’를 추가할 수 있으며 꽃에 어울리는 화병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M사이즈의 라운드형, 긴타원형과 S사이즈로는 브라운, 투명 중 선택할 수 있고 손질이 쉽도록 꽃가위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를 구독한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배송 시 꽃 한송이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