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이 강화된 성분으로 리뉴얼 된 신제품 ‘끌레드벨 물톡 모이스춰라이징 글로우 크림’ 론칭 방송을 통해 매진을 기록, 방송 2회만에 약 4만개를 판매하며 ‘물톡크림’ 돌풍을 일으키고있다.

사진=끌레드벨

지난 4월 16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소개된 ‘끌레드벨 물톡 모이스춰라이징 글로우 크림’은 이른 오전에 진행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주문을 기록하며 전체 매진되었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사용한 경험담을 나누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끌레드벨 물톡 모이스춰라이징 글로우 크림’은 김희애와 고소영이 실제사용하는 제품이자 최애템으로, 바르는 순간 수분이 톡톡 터지는 제형으로 스킨케어의 모든 기능을 다 갖춘 제품이다.

특히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제형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제품력을 자랑하며,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해 자외선이 강한 요즘 사용하기 적합하다.

한편 끌레드벨은 홈쇼핑 완판 인기에 힘입어 뜨거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 1시 40분에 현대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끌레드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