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가 '겁나니' 퍼포먼스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20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P1Harmony(피원하모니)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DISHARMONY : BREAK OUT'에서 피원하모니는 부조화로 둘러싸인 세상을 친구들과 함께 돌파하고자 더욱 적극적으로 힘을 모은다.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한다.

특히 '겁나니'에는 미식축구 퍼포먼스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인탁은 "음악방송에서 아무도 시도해보지 못한 퍼포먼스라 생각했다"며 퍼포먼스의 이유를 전했다.

이어 "미식축구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상태 돌파하고 터치다운하는 방식이다. '겁나니'에서 포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원하는 목표를 두려워하지 않고 달려나가서 이뤄내겠다는 것 자체가 멋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종섭은 "무대를 보면 미식축구공을 활용한다. 공이 생각보다 이리저리 튀고 평소에 잘 다뤄보지 않은 곡이라 변수 생겨서 그걸 막으려고 좀 더 연습하고 합을 많이 맞췄다. 공이 떨어지면 변수가 크니까 신경 많이 썼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