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화장품 허스텔러가 그린에너지를 가득 담은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72%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 주는 약산성 무자극 비건수분 젤크림이다.

다양한 슈퍼푸드를 다량 함유해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오크라 열매 등으로 이뤄진 ‘그린 슈퍼푸드 콤플렉스’가 촉촉한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24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숲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고순도 펩타이드로 외부 환경의 유해한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우수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의 젤 타입으로 봄, 여름에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원더 베지’ 라인은 전 품목이 약산성, 무자극 제품으로,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W컨셉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20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W컨셉,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3만2000원대(50ml)다.

한편 허스텔러 ‘원더 베지’ 라인은 ▲원더 베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원더 베지 멜로우 클렌징 밤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허스텔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