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기프트 세트 4종을 선보인다. 각 세트는 피부타입에 따른 베스트셀러로 구성돼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사진=폴라초이스 제공

이번 선물세트는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재활용 가능한 크라프트 쇼핑백이 동봉되며 시크릿 할인쿠폰도 포함돼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먼저 ‘트러블 클리어 세트’는 환절기 및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와 바하 토너로 구성된 트러블 케어 루틴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셀러 ‘클리어 노말라이징 바하 토너’를 비롯해 ‘클리어 오일-프리 수분로션’으로 구성됐다.

또 트래블 사이즈 ‘클리어 데일리 플루이드 선크림 SPF 50+’, ‘립글로즈 SPF 40 쉬어 핑크’가 포함돼 클리어 라인 전체를 만나볼 수 있는 세트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클리어 라인’ 제품은 피지 컨트롤이 어려워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민감·트러블 피부 전용 시스템으로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세월의 흐름으로 생기 잃은 피부를 위한 ‘안티 에이징 루틴 세트’는 모공, 주름 및 미백 효과를 입증받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별했다. 누적 판매 21만병을 자랑하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모공 속 묵은 각질을 관리해 주는 폴라초이스의 히어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국내 유일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20%가 함유된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를 더해 알찬 구성을 완성했다. 또 트래블 사이즈의 ‘클리니컬 1% 레티놀 트리트먼트’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선크림 SPF 30’ ‘립글로즈 SPF 40 쉬어핑크’가 포함돼 보다 체계적인 에이징 케어 루틴을 시작할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레티놀은 최고의 조합을 이루기 때문에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모공과 미백 케어의 효과를 얻은 뒤 레티놀이 포함된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과도한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넓어지고 막히는 모공을 케어할 수 있는 폴라초이스 시그니처 세트인 ‘모공&각질 관리세트’와 완고한 에이징 사인을 위해 효과적인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은 ‘고강도 에이징 집중케어 세트’ 또한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