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을 책임질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국 팬들에게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월3일 개봉하는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잭 블랙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산타로 변신한 잭 블랙이 한국 팬들을 향해 “한국 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드디어 크리스마스입니다!”라며 반가움을 전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잎사귀와 깜찍한 데코레이션은 쥬만지 게임 속 배경인 정글과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같은 신선한 매력을 더한다. 보기만 해도 유쾌한 산타 잭 블랙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원하면서 “만약 좀 색다르게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예매하고 모두 모두 손 잡고 영화관으로 달려가 보자구요!”라며 예비관객들에게 부탁의 말을 전했다.

잭 블랙은 이번 작품에서 중년의 지도학 교수로 변신한 SNS 중독 퀸카 역을 맡아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소녀 감성’을 온몸으로 표출하며 열연을 펼쳐 호평 세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해 전에 없던 꿀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