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TVING)에서 28부터 3일간 역대급 애니메이션 라입업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부터 파라마운트, 드림웍스를 대표하는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그리고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까지 풍성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스페셜은 30일부터 월정액 이용권만 있다면 역대급 라인업을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티빙 VOD 애니메이션 부문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은 시리즈 1기부터 24기 중 대다수의 시리즈를 대거 공개된다.

특히 올해 1월 극장에서 개봉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물론, ‘명탐정 코난: 코난 실종사건- 사상 최악의 이틀’ 등 스페셜 시리즈까지 공개할 예정으로,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파라마운트, 드림웍스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라인업은 28일 티빙만의 애니메이션 큐레이션의 스타트를 끊는다. 시리즈 통산 1,3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대표 흥행작 ‘쿵푸팬더’ 시리즈부터 10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가 티빙의 애니메이션 라인업을 빛낸다.

이를 비롯해 ‘가디언즈’, ‘장화 신은 고양이’, ‘메가 마인드’,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 등 파라마운트, 드림웍스 명작 애니메이션들 역시 찾아올 전망이다. 29일부터는 티빙 월정액 회원이라면 이 모든 작품들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어 풍성한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메이션 팬들의 추억을 소환하는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시리즈와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도 티빙에 상륙한다.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방영 15주년을 기념하여 뒷이야기를 스크린으로 탄생시켰던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시리즈를 전편 공개한다.

전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중 1기부터 9기까지의 다채로운 라인업이 티빙 애니메이션 큐레이션을 장식한다. 이 작품들은 29일부터 월정액 이용권만 있다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처럼 티빙은 ‘티빙으로 무빙’ 라인업을 강화하는 단계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역시 초특급 라인업으로 구축해 1020세대는 물론, 패밀리 타겟까지 사로잡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티빙만의 ‘집콕 컨텐츠’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앞으로 국내외 독점 공개 드라마&영화,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월 새로이 엄선해 공개하며 더욱 풍성한 라이브러리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사진=티빙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