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화제 속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동시에 사로잡은 영화 ‘범털’이 넷플릭스 공개와 동시에 한국 TOP10 영화 1위에 당당히 오르며 속편 ‘범털 2: 쩐의 전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피터팬픽쳐스 제공

‘범털 2: 쩐의 전쟁’은 오로지 힘으로 교도소를 지배하는 폭력방의 범털과 유일하게 무기를 소지할 수 있는 취사반장이 돈과 권력을 등에 업게 되면서 더욱 리얼하고 더욱 거칠어진 둘 사이의 권력 다툼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지난 25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영화 ‘범털’이 ‘오늘 한국의 TOP10 영화’에서 1위 그리고 ‘오늘 한국의 TOP10 콘텐츠’에서 3위를 차지했다. ‘범털’은 공개 직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던 ‘낙원의 밤’을 제치고 단숨에 정상을 차지해 이후에도 연일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콘텐츠 부문에서도 역시 화제의 국내 드라마 ‘빈센조’ ‘괴물’을 뒤이어 3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어 ‘범털’의 속편 ‘범털 2: 쩐의 전쟁’을 향한 관심 또한 더욱더 커지고 있다.

영화는 기존보다 더 깊숙이 개입된 돈과 권력으로 더욱 리얼하고 풍성해진 감빵 드라마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충무로의 숨은 액션 고수 신유람이 새로운 ‘범털’로 등장하며 보다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편의 명품 감초 배우 ‘왈왈이’ 이현웅을 시작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감빵 뉴페이스들이 대거 합류해 극의 재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다. 더 리얼하게, 더 거칠게 돌아온 생 리얼 감빵 액션 영화 ‘범털 2: 쩐의 전쟁’은 5월 13일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