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박업계가 여름휴가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내놨다. 여행경비는 줄이고 여행의 질은 높아지는 일석이조의 행사들이다. 알토란 같은 혜택 네 개를 소개한다.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은 온라인 여행포털 익스피디아와 콜라보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 시 에누리 가격비교를 경유하면 1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호텔 예약에만 적용되며, 항공권 패키지에는 사용할 수 없다. 현지 결제 호텔에도 적용되지 않으니 예약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별도로 에누리닷컴 자사의 ‘e머니’ 서비스를 접목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예약한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캐시백을 신청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에누리 ‘e머니’로 적립해준다. 에누리 ‘e머니’는 스타벅스, CGV 영화 상품권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옐로모바일의 옐로트래블랩스 ‘한인텔’은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7월 24일까지 한인텔 웹 페이지에서 이벤트 룰렛을 돌려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총 6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ID당 주 1회 참여가 가능해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음 주에 다시 참가할 수 있다.

 

민박다나와('민다')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총 20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비용을 지원하는 ‘청춘을 민다’ 이벤트를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  
3명이 1팀을 구성해 후보지 18개 도시 중 3곳을 선정, 자신만의 여행 계획을 세운 후, 팀별 단체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투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2개 팀을 선발하며, 각 팀당 1000만 원 규모의 해외여행 비용을 지원한다. 선발 결과는 다음달 24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